확인

옛것을 구경하다.

고보에는 세면이 구사이에 있고 한쪽은 산에 가까운바 지세가 남쪽이 높고 북쪽이 낮으며 서쪽이 높고 동쪽이 낮아 방어하기 쉽고 공격하기 어렵다.
  • undefined

상담 핫라인:

꼭두각시

• 产品描述
  • 관광 풍치 지역 공략
  • 관광 풍치 지역의 특색
    • 상품 명칭: 꼭두각시
    • 상품 번호: 1115655037431468032

장벽고보는 일년 사계절 모두 관광에 비교적 적합하고, 계절에 따라 다른 풍모를 감상할 수 있어 당신이 봄맞이, 피여름, 가을감상, 겨울감상 등 좋은 곳이다.특히 고보에는 태악에 등지고 해발고가 1,000여메터에 달하며 무더운 여름철에도 이곳에서 부동한 청량지대를 느낄수 있다.

• 1. 출행 시간

2. 옷차림 지침

장벽고보는 황토고붕에 위치해있고 해발고가 높고 온도차가 크므로 기온이 시내구역보다 2~3도 낮고 지하도내 온도는 실외보다 5 도가량 낮아 어린이와 어르신들에게 웃옷을 휴대하고 들어올것을 건의하였다.풍경구의 려행로선은 붉은 바위와 돌로 장식되였는데 주로 관광화나 운동화를 신는것을 건의한다.

3, 숙박음식

(1) 식사

관광지 남문부근의 지역 특색의"농농보미"식당에는 관광객을 먹을 수 있고, 관광지 북쪽에는 남장저수지 명월 산장 호텔이 5KM (구보에서 관광선을 타고 북쪽으로) 자리해 있으며, 산을 등지고 강을 끼고 경치가 편해 관광객들에게 음식, 레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.

(2) 숙박

관광지 주변에는 농가 자율 숙소로 관광객들 스스로 선택할 수 있고, 시내 (10KM)를 찾아가 여가스피치, 한팅 스피치, 그린하우테이, 망고 테마 등을 골라 투숙할 수 있다.

4, 관광지 교통

(1) 개휴시 관광객 (시내관광객과 개휴기차역, 개휴고속철역, 개휴버스정류장 관광객)

도심:버스정류장을 시내 4번 (개휴시내구역에서 장벽방향, 3원 차표) 뻐스로 장벽고보종착역에서 내려야 한다.또는 시내에서 택시 (표 30~40원)를 타고 장벽고보까지 내리거나정양동로一개진선 (암흥자동차무역처)을 따라 우회전해서 두 번째 신호등에서 우회전해서 관광도로 10를 타면 닿는다.

개휴동역 (고속철역):시내버스정거장으로 직행 (개휴동역 개휴시구역에서 기차표 4원)을 타고 시내버스정거장으로 직행 (개휴시구역에서 장벽까지) 버스를 타고 장벽고보종착역에 내려가면 됩니다.

(2) 태원, 신주, 혼주, 대동 방향 관광객들:대운고속개휴 수출구에서 쭉 100 메터 전진하여 좌회전하며 첫 신호등이 좌회전하여 X378 현 도로. 후에 신호등은 우회전하여 관광도로로 10 킬로미터 지나 도착하게 된다.

(3) 베이징, 스자좡, 양취안 방향 관광객:징쿤고속도로-다윈고속도로 제휴 출구에서 100 미터 좌회전, 첫 신호등이 좌회전하여 X378 현도로 향한다. 그런 다음 신호등은 우회전해서 관광도로로 10 킬로미터 가면 도착한다.

(4) 창즈, 진청, 하남 방향 관광객:얼광고속도로-화분고속도로-다윈고속도로 제휴 출구에서 100 미터 좌회전, 첫 신호등이 좌회전하여 X378 현도로 향한다. 후에 신호등이 우회전하여 관광도로로 10 킬로미터 가면 도착한다.

(5) 림분, 운성, 서안 방향 관광객:대운고속제휴 출구에서 아래로 100 메터 전진하여 좌회전한다. 첫 신호등이 좌회전하여 X378 현도로 들어온다. 후에 신호등이 우회전하여 관광도로로 10 킬로메터 가면 도착한다.

5, 관광지 관련 정보

8:00-18:00, 비수기 8:00-17:00.

풍경구 주소:산서성 개휴시 룡봉진 장벽촌

관광지 전화번호:0354-7086002, 0354-7086156

• 장비 성은 일년 내내 관광하기에 더 적합하며 계절에 따라 다양한 환경 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봄을 맞이하고 여름을 소멸 시키며 가을을 느끼고 겨울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. 특히, 고대의 성은 타 이유에 산에 의해 고도가 1,000 미터 이상으로 뒷받침되며, 더운 여름에는 여전히 다른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, 3 차원 3 층 고대 군사 터널은 "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합니다", 다른 온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.